OZRO opens a pathway to space,
a pathway where you and your furry friend connect.
'반려동물과 나를 연결해주는 길, 우주로 통하는 길 우주-로(路)'

OZRO(우주로)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모든이의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물하다’
모토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우주-로(路)는 한글 그대로 ‘우주로 통하는 길(路)’을 뜻하며,
‘우주’와 ‘길’은 나와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공간과 시간을 의미합니다.
‘나와 내 반려동물’, 더 나아가 ‘우리 사회에 공존하는 반려동물’에 대한 고민도 함께 담았습니다.

 

character.

‘티끌이’는 우주로를 대표하는 캐릭터이며, 반려동물 보호에 관심이 많은 친구입니다.
어떠한 일이 있어도 웃을음 잃지 않는 댕청한 얼굴이 티끌이만의 매력 포인트랍니다.
티끌이와 함께 우주여행 어떠세요~?

 

why OZRO?

01.

기억할께, 영원히

장고의 집사로 산지도 어느덧 8년이 되었습니다.
반려동물에게 주어진 시간은 사람의 시간보다 훨씬 짧다는 것을 알기에,
언젠가 나 또한 장고를 떠나보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함께 의지해온 시간과 추억을 남기면서, 훗날 장고와의 이별의 순간이 다가올 때,
후회없는 이별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시작되었습니다.

‘털로 만든 악세사리’ - 아무리 떼어내도 집사 몸에 한가닥은 꼭 붙어있는 장고의 털.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에게는 영원한 숙제라고 할만큼 아이들의 털은 끊임없이 생성됩니다.
하지만 장고가 없다면 이 또한 아이의 소중한 흔적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 흔적을 악세사리에 담아보면 어떨까?" 문득 떠오른 생각으로 우주로는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아이의 흔적이 담겨있는 단 하나뿐인 목걸이로 내 친구, 가족을 영원히 기억할거에요.

 

02.

착한소비 - 동물복지 후원

OZRO는 ‘나와 내 반려동물’, 더 나아가 ‘우리 사회에 공존하는 반려동물’에 대한 고민도 함께 담았습니다.
OZRO에서 제작되는 ‘티끌이’ 캐릭터 굿즈의 제작비, 배송비 등을 제외한 판매금액의 10%는 동물복지를 위해 사용됩니다.

유기동물을 보살펴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래는 마음으로,
OZRO는 착한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브랜드로 키워나가겠습니다.